제품안내

이큐웨어의 제품문의

윈도우11에 연결하는 방법

주디 2024.07.14 조회 254

Sanitize-BS3를 구매한 사람입니다.
좋은 제품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제품의 견고함과 키감 등이 아주 좋아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. 

다만 저는 지금 리눅스 (우분투 22.04.4)와 윈도우11에 이 키보드를 멀티페어링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.
그래서 현재
리눅스 -리시버로 연결
윈도우11 - 블루투스로 연결
하려고 하는데 이 키보드가 윈도우11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.

어떻게 해야할까요?

윈도우 11에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방법은 없을까요?
현재 리눅스에는 블루투스 기능이 없어서 리시버를 끼워놓았는데, 동글이를 사서
리눅스-블루투스
윈도우11-리시버
의 구성으로 연결해야하나 싶기도 합니다.

리눅스 컴에 동글이를 끼우면 블루투스로 사용이 가능할까요?
아니면 윈도우11에서 키보드를 블루투스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?

감사합니다.

(주)이큐웨어 ( 2024.07.15 16:53 ) 삭제

안녕하세요 고객님,

답변) 소중한 내용과 제품을 만족하신다니 감사합니다.

죄송하게도 각 제품마다 고유에 시리얼이 있어서요.
제품에 포함된 고유의 수신기에만 작동합니다.

블루투스는 BT1 / BT2로 설정하셔서 지원되는 노트북/스마트폰에는 사용이 가능합니다.

질문에 답변이 되었길 바라겠습니다^^

v A/S 문의: 070-4471-2094

감사합니다.